K-뷰티스쿨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작성일 : 16-05-30 16:50
한류트레이닝센터·이순화 전략적 업무 제휴, 한복 전파 힘 쏟는다
글쓴이 : 관리자

한류트레이닝센터 이순화 디자이너 협약식

한류트레이닝센터 이순화 디자이너 협약식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한류트레이닝센터(Global K Center)와 한복 디자이너 이순화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최근 한류트레이닝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 위치한 센터에서 한복 디자이너 이순화와 한복의 세계화와 대중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류트레이닝센터는 한류 문화 확산을 위해 K-POP과 한국 드라마, K-Beauty 등을 기반으로 한 전문 엔터테인먼트 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해외 교육생을 위한 한국어와 더불어 한복과 한국예절교육을 진행하며 한국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 서게 됐다.

 

이는 경기도에서 역점을 두고 진행하는 한류월드사업과 같은 맥락에 있다. 한류를 알리고 발전시키는 데 발 맞춰 한글, 한복 등의 전통 문화를 전파하는 선두적인 역할이 기대되고 있다. 

이순화 디자이너는 미국 워싱턴에 위치한 스미소니언 박물관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시카고, 중국 심양과 하얼빈 등 세계 각지에서 한복 패션쇼를 진행했다.

 

또한 미스월드 유니버시티와 국악인 송소희의 의상을 제작하며 한복을 알리는 데에 힘쓰고 있다. 

한류트레이닝센터의 박성진 대표는 이번 이순화 디자이너와의 제휴를 통해 K-POP과 더불어 한글뿐 아니라 한복을 세계인들에게 선보이는 새로운 창구로 만들고 새로운 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한류트레이닝센터]